모바일모드
모바일모드 qr코드

고객센터

클라우드태그

고객센터페이지 밸류마켓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질문 [회원가입 / 로그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상단 회원가입을 선택하신 후 약관동의, 회원정보 입력, 가입완료 순서로 이루어 집니다 약관 동의에는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 합니다"를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   밸류마켓에 3가지(직무지식 콘텐츠 샵, On-Demand 재능마켓, 오감만족체험 솔루션),밸류캠퍼스가 있는데 각각 모두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질문 [등록 및 비용] 등록 및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직무지식 콘텐츠 등록하기 혹은 마이페이지 콘텐츠 / 내응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On-Demand 재능마켓, 오감만족 체험 솔류션도 등록 방식이 동일 합니다) 체크 표시되어 있는 필수 입력항목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됩니다.   직무지식 콘텐츠를 등록하면 얼마의 기간동안 노출 되나요? 기본 10년 동안노출 됩니다. 회원 탈퇴...
질문 [판매가격 및 판매금액 출금신청] 판매가격 및 판매금액 출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판매가격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정해진 가격 기준은 없습니다. 등록하시는 분께서 등록시 가격을 결정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판매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이용약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판매 수수료에는 PG 결재, 운영자 판매 대행 및 출금, 송금 수수료 등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판매금액의 출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직무지식 콘텐츠, On-Demand 재능마...
질문 [구매 및 금액 포인트 충전] 구매 결재 및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구매 결재는 어떻게 하나요? 선택하신 서비스에 대하여 각각 결재할 금액 만큼 포인트가 있으면 포인트 결재로 가능 합니다. 포인트가 부족하면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재, 휴대폰 결재 등 원하시는 결재방법을 선택하여 구매 가능 합니다.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포인트 충전을 클릭하시어, 충전하실 포인트 금액을 선택한 후 실시간 계좌이...
질문 [취소 및 환불]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밸류마켓의 기본 서비스는 지식 콘텐츠라 기본적으로 취소 및 환불은 할 수 없으나, 부득이 취소 및 환불의 경우 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자와 상의하여 주문접수가 이루어진 후 판매자의 사정으로 인해 주문이 취소될 경우 구매회원의 결제방법에 따른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직무지식 콘텐츠를 구매함에...
질문 [이용 가이드] 밸류마켓에는 여러 솔루션이 있는데 각각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 이용가이드는 직무지식 콘텐츠 샵, On-Demand 재능마켓, 오감만족 체험 솔루션별로 구분 작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 안내는 고객센터 이용가이드를 보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에 추가 내용은 이용약관, 고객센터 내용을 확인 바라며, 별도 질문 사항은 문의를 통해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